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육아용품

신생아 바구니카시트 브라이텍스 윌로우s 직구 & 가격!

by sh_2311 2023. 10. 24.
반응형

아기용품 준비중 카시트는 고민이 정말 많았어요
처음에 바구니 카시트를 사야하나 회전형 카시트를 바로 사야하나 몇일 동안 폭풍 검색을 했습니다.
신생아를 태우기에는 회전형 카시트는 너무 큰거 같더라구요 
바구니 카시트를 당근으로 구매할까 고민도 많았습니다 ㅠㅠ
 
아이의 안정성을 고려해 검색을 통해 결정한 건 바구니 카시트!!
아이와 차 카페를 통해 카시트 구매 결정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 ㅎㅎ
 
저는 알비베이비에서 직구로 구매했어요
브라이텍스 윌로우s는 국내에서 구매할수가 없어서 직구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셔야해요
 
국내에 새로나온 싸이벡스 바구니 카시트와 치코 바구니 카시트 중에 고민했지만 사이즈와 가격 등을 고려하여 브라이텍스 바구니카시트가 합리적이라는 생각에 윌로우s로 결정했습니다!
 
알비베이비는 가입하면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가격은 249.99불 -> 할인 쿠폰 적용하면 총 가격은 199.99불!!
200불이 넘지 않아서 관세부과도 안되니 구매하기 좋더라구요
배대지는 몰테일로 받았습니다.
 
https://www.albeebaby.com/britax-willow-s-infant-car-seat-with-alpine-arb-graphite-onyx.html
 
구매한 후 배송 중간에 연휴가 있었지만 그래도 2주정도 소요된 거 같아요!!
배송도 생각보다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게 와서 직구구매 대만족^^
 

 
색상은 Glacier Onyx
좀 더 어두운 Graphite Onyx와 둘중에 고민했었는데 저는 좀 더 밝은 색을 사고 싶어서 Glacier로 선택했어요
받아보니 밝은 그레이색? 느낌이에요
 

 

 
집에 있는 인형을 태워봤어요 ㅎㅎ 큰 라이언 인형이 딱 맞더라구요 ^^
 

 
배송도 생각보다 빠르고 포장도 깔끔, 상품도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직구해서 걱정했는데 결과는 대만족^-^
 
아기 태어나면 부지런히 태우고 다녀야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