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혼자 STUDY/정보창고

LG베스트샵 아이폰 구매 후기 및 추천 이유! 가격 혜택 만족도 100%

by 직장인 K군 2021. 9. 16.
반응형

 

LG가 스마트폰사업을 정리하면서,

 

아이폰을 포함한 애플제품을 팔기 시작했어요

 

제 아이폰이 워낙 오래되서

 

아이폰 13나오는 타이밍에 맞춰서 바꾸려고 여기저기 알아보고있었어요

 

사실 이미 제가 자주바꾸는 네이버 카페에서 바꾸려고 연락까지 해놨는데

 

띵동~!

LG전자에서

 

아이폰 행사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문의했더니, 네이버 카페보다 저렴했어요!

 

그래서 다음날 바로 LG베스트샵가서 아이폰 교체하고 왔습니다!

 

아이폰을 LG베스트샵에서 구매할때 장단점이 확실하더라구요!

 

저는 결과적으로 훨씬 싸게 잘산거같아요!

매장 이전 아이폰 새 아이폰

 

장단점, 구매금액, 혜택 모두 공개해드릴께요!

 

아! 그리구 아이폰 싸게사는법에 대한 팁도 있으니까 꼭 확인하셔서 조금이라더 혜택 더 받으셔야해요!

 

LG베스트샵 아이폰 가격 비교

 

제가 바꾼 모델은 새로나온 아이폰 13은 아니에요! 아이폰 12미니였습니다.

 

서학개미남편이 이번 애플의 아이폰13은 가격은 낮게나오는데 그만큼 크게 달라진게 없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렴한 아이폰12미니로 바꿨어요!

 

그리구! 원래 아이폰은 다음모델 나오면 이전모델 할인이 조금 빠지는거 같더라구요!

요금제 네이버카페 아이폰 가격 LG베스트샵 아이폰 가격
5G 55요금제 547,400 307,400
5G 89요금제 187,000 197,000
기타조건 - SKT우주패스 3개월
(3개월간 19,900원)
(미선택시 기기값 5만원 추가)

제가 알아볼때 당시 아이폰12미니 128G가격이에요!

 

당연히 할부원금 기준이고, 통신사는 SKT에요!

 

아마 핸드폰 자주바꾸시거나 잘 아는분들은 딱 보자마자 아실꺼에요!

 

1. (장점) 낮은 요금제 사용가능

 

핸드폰 바꿀때, 지원금 많이 받으려고 필요도없는 엄청 비싼 요금제 쓰자나요!

 

비싼요금제 6개월 유지조건까지 걸면서요!

 

LG베스트샵은 굳이 비싼요금제를 쓰지않아도 되요! 오히려 낮은 요금제 쓰는게 더 저렴하더라구요

  네이버카페 89요금제 LG베스트샵 55요금제 차이
6개월 요금비교 187,000 + (89,000*6)
= 721,000
307,400 + (55,000*6)
= 637,400
83,600원

LG베스트샵이 카페에서 알아본 가격보다 10만원 안되는 가격이 저렴했어요

 

단돈 1만원이라도 아껴야죠 ㅠㅠ

 

저는 데이터를 그리 많이쓰지 않고 부족한경우엔 SKT장기고객 쿠폰이 있어서 55요금제면 충분할거 같았어요.

 

LG전자는 통신사가 아니기 때문에 LG베스트샵에서는 굳이 비싼 요금제를 쓰게 할 필요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 비싼 요금제 팔아도 담당자한테 떨어지는게 없대요 #

 

요금제 비싼거 안써도 되는 분들은 LG베스트샵이 아마 가장 저렴하게 살수있지 않을까 생각되요!

 

(추가)

 

오프라인 매장도 알아봤는데, 가장 저렴한곳이 89요금제 기준 할부원금 27만원이였요!

 

2. (장점) 원하는 색상 선택 및 즉시개통

 

보통 인터넷에서 하면 원하는 색상이 없는경우가 많은데,

 

LG베스트샵에서는 제가 원하는 색을 바로 구해주셨어요!

 

아이폰은 화이트인거 다들 아시자나요!

 

그리고 인터넷 개통하면 핸드폰 올때까지 하루에서 반나절 정도 기다려야하는데,

바로 그자리에서 개통가능해서 편의성 면에서도 훨씬 나았어요

 

3. (장점) 많은 혜택

 

인터넷으로 계약하면, 사은품은 사실 안받는거랑 다름없어요.

 

사은품이 없는만큼 가격이 저렴한거죠.

 

근데 LG베스트샵에서는 비싼건 아니지만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더라구요.

LG베스트샵에서 아이폰 구매하면서 충전기랑 차량용 충전기 받았어요!

 

애플은 충전기도 안주는데.. 정품이 아니더라도 충전기는 많으면 좋자나요~

 

LG베스트샵 가면 항상 주는 키친타올도 받았는데 이건 가정에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그리고

 

저는 추가로 조그만한 가전 하나 더 받았는데 받은 이유는 아래 꿀팁으로 자세히 써놨어요!

 

4. (단점) SKT우주패스 반강제 계약

 

이건 LG베스트샵 정책인지 SKT정책인지는 모르겠는데,

 

SKT우주패스를 가입안하면 할부원금이 5만원 추가되더라구여...

 

SKT우주패스 가입하면 3개월간 19900원 나가니까 5만원 받는게 낫긴하죠..

# 1000원 + 9900원 + 9900원

 

SKT우주패스 가입하면 배민쿠폰이나 스벅쿠폰이나 뭘 선택할 수 있는데

 

솔찍히 다 별루더라구요

 

혜택아니였으면 안썻을꺼같아요!!

 

LG베스트샵 아이폰 구매 꿀팁!

 

저는 LG베스트샵에서 아이폰 구매하면서 조그만한 가전 하나 더 받았어요!

 

지금 배송오고있는데, 아마 커피포트기인거 같아요

 

원래 다 받는건지는 모르겠는데, 혹시 모르니까 다들 혜택받으시라고 제가 받은 방법 남겨드릴께요

 

저는 이사하면서 가전을 모두 LG전자에서 구매했어요!

 

그때 담당해주셨던 분이 LG베스트샵 지역별로 몇명 안되는 "명장" 타이틀을 달고 계신분이에요!

#판매실적이 TOP인 분들면 몇분 달을수 있다고 합니다#

#명함이 금색인 분들이에요#

 

이번에 LG에서 아이폰구매할떄도 가전살떄 담당해주셨던 명장분에게 먼저 연락드렸어요

 

아이폰 행사해서 사려고하는데 재고있냐고 물어보니,

통신담당하는 분한테 연결해주시더라구요!

 

그려면서,

 

행사가격 최대한 다 빼드리구

계약하게 되면 자기 믿고 해주시는거니 조그만한거 챙겨주신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자기가 가전담당이라 가전쪽에서 보내주신다고해서 지금 배송오고 있습니다!!

 

꼭!!

 

LG베스트샵 갈때는 "명장"분을 찾거나,

 

가전살때 담당해주셨던 분들 연락드리면 조금 더 신경써주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LG베스트샵에서 아이폰 13도 행사많이하고, 요금제 비싼걸 쓰지않는분들은 혜택보고 비교후에 구매해도 좋을거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