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택배개봉기

내열유리 전기포트 전기티포트 키친아트 라팔 마이티 1.7L 리얼리뷰

by 직장인 K군 2021. 3. 28.
반응형

INTRO

 

 

저는 항상 물을 포트기에 찻잎을 넣고 끊여서 먹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이 엄청 싸게 구매한 이마트 전기포트였죠.

 

이마트 전기포트가 사용한지 약 2년이 넘어가면서 내부에 스텐이 상하고, 포트기 겉이 플라스틱(?)비슷한 거라 안에 물때같은게 껴서 잘 안닦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찻잎을 끓일 수 있는 전기포트기를 찾아 구매했습니다!

 

Main Review

 

새 전기포트기 조건

 

1. 겉이 유리로 되있어서 내부 세척이 쉽고, 더러워지면 안이 바로 보일 것!

2. 찻잎을 넣고 끓일 수 있는 망이 있을 것!!

3. 무조건 저렴할 것!!!

 

구매제품

 

 

여러 제품을 찾아보다가 찾은것이 바로 키친아트 전기티포트인 라팔 마이티 KK-T1799GF 모델입니다. 가격은 약 15,000~16,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품개봉

 

 

설명서 따윈 빠르게 버려주시고 개봉을해야죠!

배송은 아주 안전한 상태로 잘왔습니다:D 아무리 좋은걸 사도 배송이 잘못오면 기분이 좀 그렇자나요 ㅠ

 

 

 

외관이 깔끔한게 아주 마음에 드네요. 구성품은 본체랑 무선판(?)같은게 전부입니다.

 

용량이 1.7L로 제가 찾아본 무선티포트 중에는 가장 큰 용량이였습니다. 기존에 쓰던건 0.8L라 물 몇번 마시면 게속 끓여야했는데 이제는 한번만 끓여도 오래마실 수 있습니다!><

 

외관이 유리로 되있어 내부가 아주 잘 보여 위생에도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중요시 한 2번째 조건인 찻잎을 넣을 망입니다. 스테인레스로 되었고 망 틈이 아주 촘촘하여 찻잎이 빠져나갈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간혹 저 망이 잘 안빠진다는 리뷰들이 있었는데 다행히 제껀 아주 잘 빠졌습니다^^

 

 

 

입구를 완전 개봉한 후 제 주먹과 비교하였습니다. 가끔 입구가 좁은것들은 세척하는데 손이 안들어가서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아주 넓습니다. 제 손이 작은편이 아닌데도 아주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포트기의 물을 끓이는 상태입니다. 물을 끓이면 파란불이 들어와 뭔가 잘 끓어 더 깨끗해질거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하나 추가적인 기능으로 저 아래 빨간 버튼을 누르면, 불이들어오며 보온모드가 된다고합니다. 보온모드에서는 물온도를 60도로 유지해주어 언제든 따뜻한 물과 차를 마실 수 있다고 하네요. 대부분 아기들 분유만들때 자주 사용한다고 하는것 같습니다! 아이가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기능이네요!

 

참고사항 꿀팁!

 

위 해당모델 "키친아트 라팔 마이티"를 검색하면 24,000원 정도의 손잡이가 브라운색인 모델이 많이 나올 것입니다. 

24.000짜리와 제가 구매한 모델의 차이가 제가보기엔 손잡이 색상밖에 없는데 가격은 8,000원이나 차이나더라구요!

 

대부분 블로그 리뷰들도 브라운색상의 모델로 리뷰가 되어있어, 해당 모델밖에 없는 줄 알았으나 찾아보니 제가 구매한 모델이 나왔습니다.

 

제 모델을 찾기위해서는 모델명인 KK-T1799GF로 검색하여 구매하시면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브라운모델과 기능면에서 다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보기엔 색상밖에 차이가 없어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Summary

 

▶ 유리, 찻잎망, 가격 모두 마음에드는 제품입니다!

 

▶ 겉면이 유리로 되있어 간혹 조심하지 않으면 깨지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